TCI M.A.S.T를 이용한 BOB 세팅

자신만의 BOB(Bug Out Bag)를 구축 하기위해 언제나 고민해야 한다. 이것은 일시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다. 언제나 시간날때마다 고민하고 응용해야 하며, 또한 이 작업은 취미며 즐거운 작업이다.

취향. 직업. 처한 상황에 따라  각자개인들의 BOB는 모두 천차만별이며, 무엇이 절대적이지도 어떤 사람의 것이 완벽하다고도 할 수 없다.

얼마전 구입한 TCI M.A.S.T를 이용해 TAD 배낭BOB(Bug Out Bag)를 구성했다. 그리고 무척 맘에 든다. 그리고 계속 또 더해가며 고민할 것이다. (개인적으로 자신의 BOB는 필요한 상황이 아니면 공개하지 않는것이 좋다. 보안 또한 BOB구성의 한 요소라고 생각)

PB280009

나의 BOB 구성의 가장 큰 부분중 하나는 바로 통신이다. 제법 오랫동안 애를 먹이던 안테나 고정에 대한 문제를 이번에 완벽하게 해결 했다. PRC-152 무전기 기본 안테나는 무리없이 M.A.S.T에 장착.

PB280011

헤리스 안테나 또한 안정적으로 수납이 된다. M.A.S.T가 있기 전에는 불편하지만, 무전기 본체에 연결해서 운행해야 했다.

PB280012

PB280013

안테나 전용 연장선을 이용해 본체와 안테나를 분리해 세팅. 이 세팅 덕에 움직임이 자유로와 졌고, 운행중에 안테나가 얼굴을 건드리는 일이 사라졌다.

PB280015

PRC-152 무전기를 수납해주는 에머슨에서 출시한 전용 파우치 의 구성도  마음에 들게 끝냈다.

PB280017

M.A.S.T 와 안테나 전용 연장 선 덕분에, 테드배낭 왼쪽 어깨에 장착한 파우치를 열어서 손쉽게 작동을 할수 있게 되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