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08 벌레는 벌레다

111

 

전체 통화 내용

1

2
3

희안한 이유로 통화를 하게 되었다. 그냥 통화 했다..라고 생각할려고 했는데.. 그걸 이용해서 통화후에 글을 올렸네. 지 홈페이지에. 딱 너한테 필요한것만  덩어리 다 빼고.

http://blog.naver.com/ibbai2882/220475767156

통화후에 결론지은거 없다. 위의 내용과 다른점은 녹취내용에 다 있다. (모레 로펌 변호사들 만나서 추가 고소 작업 들어간다)

공익을 위해 공개 한다. 고라니 고기는 어떤 경우던 먹어선 안된다. 뱀을 잡아먹어서는 안된다.

  1.  제발 무혐의 받아라. 아니면 우리 다 나쁜놈 된다. (벌레 – 무슨뜻인지 모르겠다)
  2. 니가 무혐의 되면 … 여론에서도 무혐의기를 바란다. 그런데 너는 내가 보기엔 무혐의도 못받겠지만 여론재판에서도 자유롭지 못하다. (벌레-그런건 상관없다. 내가 무혐의면 너는 어쩔래)
  3. 왜 니가 나(벌레)때문에 4시간 동안 조사받았는지.. 나는 잘 모르겠다. (벌레- 검찰이 나쁜놈이네..내가 뭘 잘못했는데)
  4. 소고긴데 함께 있었던 가이아가 뻥을 쳤다는 니 거짓말. 황당해서 할 말을 잃었다. 먹기만 해도 죄인걸 늦게 알았던 거지. 이전에는 로드킬 고라니라고 했었지. 고라니 고기도 변신을 하냐. 아님 가이아가 너의 엑스맨 인거냐. 거짓말도 좀 일관성 있게 해라.

이광낙이 나를 고소한것은…

내 페북에 올린 글중 욕한 부분 때문이라고 한다. 잘못했으면 벌을 받아야지. 자기가 한 짓에 대해서 무고를 주장하거나 한 것이 아닌… 그냥 욕을 했기 때문에… 고발을 했다. 예전에 하던 짓 그대로 인거지.

검사님이 잘못 했다고 하면… 벌금 내면 되지. 뭐
근데.. 아래글을 봐라.. 욕 안나오나. 씨발

————————————-

나라도 몇놈이 결국 팔아먹었고
부시/서바도 몇놈이 결국 다 망치는군

무인도 촬영 다녀와서 온몸이 만신창인데
4시간넘게 머리 조아리면서 참고인 진술을 했다

처음엔 검찰 오해려니 했는데
이 잡것들 개난장 친 증거 보니 말문이 막힌다

자칭 부시서바 전문가란 새끼가
고라니 고기 쳐먹는게 불법인줄 몰랐나 시발놈아

게다가 쳐먹는거 쌍판까지 넣어서 인증샷을 올렸데
생나무 잘라서 활만들고 불질 사진은 참 화질도 좋데

양심은 있는지 대마도라고 뻥치고
댓글에 사람들이 따지니까 국내라고 인정하데

수사관이 그러더라 서바/부시 하는 양반들 간크다고
왜 내가 진빼면서 항변을 해야하는데 시발놈들아

내 아들래미 이름을 걸고 너희같은 개잡놈들
아주 다신 고개 못들게 확실히 매장시켜주마

벌레 이광낙. 가이아 최규원
너네 새끼들 각오해라 서바/부시 먹칠하는 쉐끼들

– 운율을 넣은 분노의 시. <니네 조때써>

 

사족) http://modernsurvival.co.kr/220475336957

 

4 thoughts on “20150908 벌레는 벌레다

  1. 누룩뱀 사진.. 19금 스티커 붙어있는 자리에 원래는 잘린 누룩뱀 대가리가 있었죠. 경악스러웠습니다. 하고싶은 말이 많지만 줄이고자 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2. 고라니 먹은사람을 욕한거니 본인이 안먹었다고 주장하면 욕한대상이 아니니 모욕죄가 성립되지 안습니다. 그리고 허위사실 유포로 걸면 유죄판결 기다려야 될듯 합니다. 전화 내용 다 들어보니 앞으로 그냥 상대 안하시는게 좋을듯하네요. 저런분들 특징이 본인이 가정한 사실을 진실로 믿는 경향이있어 절대 안 변합니다. 그래도 후배같아 끝까지 교화 해보려고 시도하신 정신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옆에 애기까지 있는데 침착하게 잘 마무리 하셨습니다. 저같으면 이성 잃어버리고 전화기 던졌을것 같습니다. 앞으로 해외서는 행복한 기억만 잔뜩 가지고 다시 복귀 하시길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