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627 > 미생물 파동 테라피 10회

http://www.movescount.com/moves/move15200642

오늘 입욕 생체데이터 / Suunto Ambit 2 사용

사진

사진모아레 사진이란게 있는데… 몸의 곡선을 찍어주는 의학용 기기. 미생물 파동 테라피 받기 전과 10회 입욕후의 모아레 사진. (찍는 분이 여자분이라서 좀 민망했다. 궁디까지 다 까느라… 찍고 나서 바로 팬티 올려입음.아 부끄러. 닝기리)

일단 10회 입욕후의 변화는…

1. 잘 빠지지 않는 등살이 빠지기 시작. 원래 난 근육량은 정상인데 운동해도 빠지는 곳은 주로 운동한 부위뿐. 그런데 희안하게 등과 허리살이 빠지기 시작. 전후의 사진을 보면 허리부분과 등부분의 곡선에서 확인가능. 10회동안 그냥 약 풀고 1시간 앉아있었던게 다인데…

2. 가장 놀라운 점은… 엉덩이 위쪽으로 보이는 허리부분. 왼쪽은 곡선이 균형이 잡혀 있지 않고 망가져 있다. 이때 난 만성 허리통증으로 고생중이었고, 꺼꾸리를 하면서 통증완화를 시도하고 있었다.

그런데 후의 허리모습을 보면 허리부분의 곡선이 정상으로 잡혀져 가고 있다. 10여회 째를 한 지금 나는 허리통증을 느끼지 않고 있다. 그리고 꺼꾸리를 하지 않고 있으며, 만성 왼쪽발 다리저림도 없어진 상태.

왜 입욕만 했는데.. 이런 현상이 일어날까. 그 원리는 양자의학에 기초한 파동이론때문. 효소입욕과 다른 부분은… 효소는 살아있어서 입욕시에 사람의 체온을 높여주어 효소의 장점을 이용해 치료를 하는 반면, 미생물 파동 테라피는 42가지의 한약재를 발효시켜 그안에서 미생물이 살게한다음, 그것들이 먹고 배출한 것들을 뽑아내 안정화 시켜, 그것들을 몸속에 직접 투입시키는 것으로, 효소와는 완전 다르다.

희안한 것은… 1시간여를  41-42도의 온수에 몸을 담그고 있어도 살이 쭈그러 드는 현상이 없다. 30여분이 지난후 부터는 몸의 많은 변화가 느껴지는데, 그동안 우리 병원의 임상결과로는… 통증완화 및 치료. 피부미백. 몸의 자연치유력 증강. 비만치료.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 염증완치등이 있다. 정글 다녀와서 뜨거운 태양에 벗겨진 온 몸이 입욕 한번으로 완치가 되었고, 선자령 가서 찍은 내 뒷모습 사진을 보고 너무 놀랐다. 난 살면서 저런 날씬한 뒷모습을 가진 적이 없었다.

특히 미생물파동테라피 얼굴팩 임상받은 분중에, 특이체질로 인해 필러알러지로 인한 성형부작용 환자분이 계셨는데, 6-7개월동안 병원 치료를 해도 낫지 않다가, 미생물 테라피를 받고 피부가 좋아지고 부작용이 치료되는 놀라운 일이. 또 개인적으로 개를 만지면 만진 곳에 두둘두둘 알러지가 올라왔었는데, 테라피 이후로 그런 현상이 사라졌다.

이미 개발사와의 독점 공급을 이뤄냈고, 꾸준한 임상이후에 상품화 한후, 제품 개별판매와 병원 시술을 함께 하면서 기존 내과/ 쁘띠성형 병원에서 내과/ 쁘띠성형 / 체질개선 및 전문 테라피 병원으로의 변신을 꾀하는 중. 부디 성공하길.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