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아 좌식의자 유감. 크레이지 크릭 헥사 라이트 체어 구입

이미지 출처 : 티피텐트 카페

산에 가면.. 앉는게 생각보다 참 중요한데, 제품은 참 천차만별이다. 얼마전에 구입했던 코베아의 좌식의자가 아작이 났다. 마감이 영 아니다 싶었는데 결국 등쪽으로 받쳐주는 뼈대가 봉재선을 뚫고 탈출을 했다.

얼마되지 않은 야전생활(?)에서 편하게 앉으려면 의자는 딱 두종류다. (물론 오토캠핑 말고 솔로산행과 등산용으로) .. 위의 좌식의자 방식과 아래의 낚시 의자 같은거. 이 두까지가 배낭에 넣기도 좋고 비박이나 산행때 금방금방 꺼내서 앉기 좋다.

요녀석도 잘 쓰고 있다. 너무 편하다.

물론 위의 좌식의자는 여러회사에서 똑같은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내가 구입했던건 국내 굴지의

문제의 코베아 의자
기업 코베아 라는 곳에서 만든 좌식의자였다. 그러고 보니 이번에 구입했던 매트리스도 코베아 것이 었는데 바람이 빠져서 이것도 환불요청 해두었다. 애국하는 맘으로 아무리 써주려고 해도 아닌건 아닌거다. 내 다시 이 회사 제품쓰면 명박이네 집 개다.

암튼.. 각설하고.

크레이지 크릭사의 상기 제품이 오리지널이다. 이 회사 사장이 첨 만들어 내서 세계에 히트를 쳤는데, 헥사 라이트 버전이 캠핑. 산행용으로 가볍고 휴대하기 좋게 나왔다. 물론 한국서는 한군데 다루는데가 있는데, 위에껀 품절.

미국 본사 사이트에선 자국내 배송만 담당. 검색해서 해외배송 되는곳 찾아서 주문. 해외구입도 많이 해보니 이제 겁도 안난다.

구입처 : http://www.rei.com/product/766563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