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단을 따듯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지푸라기라도 잡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펀드매니징 자산관리사라는 직업… 그리고 열심히 달려온 3년여… 많은 고뇌와 힘든 일들도 많았지만 이곳이 바탕이 되어 다른 뜻있는 일을 시작하려 합니다.

뜻한 바가 있어 절친하던 고객이셨던 원장님이 기꺼이 원장으로 오셨고, 2명의 간호사. 2명의 피부관리사와 함께 미용성형 전문 병원을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사장이란 직함으로 전체적인 병원운영을 관리하면서 계속 작지만 강한 체인형식의 병원을 개원하는 사업을 하려고 합니다.

작은 시작이지만 ING 자산운영사라는 최고의 펀드운영 조직에서 배운 고급 스킬들과 인맥은, 저의 일이 아니라 저를 믿어주시는 많은 분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매진하겠습니다.

기존 고객분들은 회사에서 더 경험이 많고 꼼꼼한 수익률을 잘내시는 매니저분에게 이관절차를 밟을 예정입니다. 다른 회사와 달리 ING 자산운영사는 고객관리 부분에서 빈틈이 없으므로 걱정은 안하셔도 되오니, 심려는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그러나 언제든지 궁금하신것이 있으시다면, 제게 전화주세요. 성심껏 답변 올리고 또 회사와 연계하여 고객님들이 불편이 없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 일을 처음 시작할때 갓 뱃지를 단 동기들의 포부발표를 하시는때가 기억납니다.

“난 우리집의 빚을 다 갚겠습니다”
“힘든 남편을 돕겠습니다”
“외제차를 사겠습니다”
“가족들이랑 외국여행을 다녀오겠습니다’

그때 제가 발표한 포부는…

“꼭 개인사업을 해서 성공적인 삶을 살겠습니다”

라는 포부였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 꿈을 위한 작은 발걸음을 시작했습니다. 일산 호수공원근처에 있는 작은 미용성형 병원이며, 이미 20일에 개원해서 운영중에 있습니다. 저는 다음달까지 정식절차를 밟아서 회사를 접을 생각이었으나, 아마 그 기간이 더 짧아질듯 보입니다. 복잡한 서류 및 절차들이 완료되는대로 5명의 미인 의사와 간호사분들이 일하시는 병원을 소개해 올리겠습니다.

나를 변화시켜준 세계 최고의 프로영업조직. ING 자산운영사에게 정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집니다. 그리고 지점장님은 운영이 안정되면 저희 병원의 명예이사로 모실 예정입니다.

꿈은 이루어 집니다. 하지만 핏빛같이 꿀때 핏빛같이 이루어집니다. 절대 잊지 마세요. 여러분… 겁없이 달려드십시오. 자신을 스스로 절벽에 세우십시오. 그럼 결과는 딱 두개입니다. 떨어지던지 아니면 날아오르던지. 세계 최소의 프로조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신입교육때 최고의 결과를 내고 계신 연봉 20억의 프로 매니저 선배님의 말씀중에서.

 

12 thoughts on “공작단을 따듯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1. 덕분에 늘 좋은 글 편히 잘 보고 있습니다. 번역문 외에 개인적인 일상에 대한 글들도 자연스레 읽다보니 신변에 변화가 생겼다는 것도 알게 됐는데요. 모쪼록 하시는 일이 모두 잘 되셨으면 합니다. ^^

  2. 일산으로 옮기셨나보네요…
    꿈을 향해 성큼성큼 나아가시는 모습이 존경스럽습니다.

    항상 피아노맨님 글을 보며 저 또한 힘든 세상 힘들지만은 않게 살아감을 느낍니다..

  3. 띵~옹~~부산이 아니고 일산! 직원이 아니고 대표라니..
    간만에 와서 놀란 가슴으로 … 기쁩니다.
    멋쟁이 피아노맨님! 장하십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