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포바의 젖꼭지와 국민통합


시꺼먼 흑인 여자선수 왔음 이렇게 시끄럽지도 않았을텐데, 1. 졸라 백인에 2.쭉쭉빵빵에 3.영계에 4.세계최강에 게다가 5.노브라에, 6.서브 한번 할때마다 질러대는 괴성도 상상력을 돋궈주는데다, 7.한국에서는 맘만먹으면 구입(?)할수 있는 러시아제라 성적 상상의 판타지에 그다지 비현실적이지도 않고…

이런 한국인들의 천박한 사회적 상승욕구와. 성적 판타지를 모두 충족해주는 아이콘이 이리저리 뛰어다니는데는, 구경거리엔 한국의 남녀노소가 따로 없더라구. 언론도 그런 사람들 박자맞추기에 혈안이고..

그렇게 죽일듯이 물고 뜯는 와중에도, 노브라 영계 선수 구경하는데는 여당 야당이 따로 없었다지. 의원 대기실서 침 질질 흘리면서 여야당 애들이 말이지. 성매매 방지법 없애기 전에, 구멍동서라도 만들면 이렇게 쌈질들 해댈까 싶어.

그러고 보면 여왕이 등극했던 시절에 태평성대가 많았다는데, 졸라 섹시한 여자 하나 대통령으로 뽑아놓고, 여야당 싸우면 대가리들 청와대 불러와선, 기자들 왔을땐 그냥 조용히 원탁에서 식사하는척 하다가, 기자들 가면 셋이서.. (이하 생략) 이후 정쟁이란 단어는 한국에서 사라지고.. 주절주절…

알아알아. 백인여자 젖꼭지 하나에 대한민국이 순간 깨끗하게 통합되니까 그냥 한번 해본 독설야. 시발. 그러니까 시비 걸지마.

ps) 사진 뒤에 디카들고 있는 새끼들좀 봐봐. 쟤네들이 솔직히 플레이어를 찍는거겠어? 브라우저에 뜬 누드모델 보는 기분으로 헤벨레 눌러대는거지… 기자 새끼들마저 앉아있는 사라포바 빤쓰 클로즈업 한다고 지랄들인데, 일반인들이야 어련하겠냐는 말이지.

숨어서 몰카 찍는거나, 떼거지로 젖꼭찌랑 몰래 빤쓰 찍는거나 다른게 대체 뭐냐구. 말 왼쪽궁둥이나 오른쪽 대퇴부나 그게 그거지. 숨어서 찍는 놈들은 죄의식 이라도 있지. 테니스 루울은 좆도 모르는것들이 벌건 대낮에…

8 thoughts on “사라포바의 젖꼭지와 국민통합

  1. 정말 통쾌한 비평이십니다. 그러고 보니, 사진 뒤에 있는 사람들.. 많은 디카, 핸드폰들..
    보기에 너무하다 싶군요. 외국에서도 저럴까요? ^^

  2. 어. 정말 그렇네요. 님의 블로그에서 도용하지는 않았는데 우연치곤 너무 비슷하네요. 이미지는 랜덤 블러그 돌아다니다가 가져온것인데, 원맨밴드님의 블로그는 아닌듯 하구요.. 쩝..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생각외로 많은듯 합니다. 자주 들러주시고 글 많이 남겨주세요. 꾸복..^^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