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새로운 PS2 정식 발매일 발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종전 ‘플레이스테이션 2’ 보다 작고 가벼워진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 2 (SCPH-70005 CB)’를 2004년 11월 11일 정식으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값은 종전 모델과 같은 24만8천원에 나올 예정이다. 9월 일본에서 열린 ‘동경 계임 쇼 2004’에서 처음 선보인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 2는 종전 제품과 비교해 무게는 크기는 1/4, 무게는 1/2, 두께는 2.8cm(종전 7.8cm)로 작고 가볍게 디자인한 모델이다.

작은 크기 덕분에 가지고 다니기 쉽고 어느 곳이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종전 제품에는 추가로 달아야 했던 네트워크 접속 기능이 기본으로 들어 있다.

SCEK는 “플레이스테이션 100만대 보급과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2 발매를 시작으로, 국내 비디오 게임 시장이 발전하는데 더욱 노력하는 모습과 함께 비디오 게임이 대중적인 문화가 될 수 있도록 마케팅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해코님에게 양도했는데 다시 뽐뿌가. 위닝도 하고 싶고..

5 thoughts on “SCEK, 새로운 PS2 정식 발매일 발표

  1. 가격은 소니 코리아의 농간이죠. 플스2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한 모델(플스를 소장시키려는 속셈이죠 하나 더 사게 만든다는), 가격이 14000엔이면 한국에서는 적어도 20만원 이하로 출시를 해야하는데…좀있으면 10만원대 중반정도까지 가격이 내려갈껍니다. 그나저나 부경대 밑에 플스 게임 대여해주는 가계가 어제부로 문닫았군요. 옥석구분을 위한 좋은 방법이었는데 말이죠.(대여는 불법이쥬^^) 떨이할때 저도 “모기”란 엽기 게임을 구입했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