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뭐라해도 전쟁은 좆같다

아무리 강력한 포토샵이라고 해도 똥사진에 뽀샤시를 넣는다고 해서, 그 사진이 아름다와 지지는 않는다.

끔찍한 죽음들 앞에 애국심을 적용한다고 해서, 그 죽음들이 고귀해지거나 비싸지지는 않는다.

비참하고 끔찍한 죽음들 앞에 애국심과 명분같은것은 남아있지 않다. 그곳에는 단지 포식하는 까마귀들과 어머니들과 아내와 자식들의 통곡만이 있을 뿐. 애국심과 명분 같은건 산자들을 위한 몽환제일 뿐.

정말 그렇게 중요하고 정의로운 전쟁이라면, 결정권자들 니네들 새끼들부터 보내봐. 난 우라질 니네들 말 절대 안믿어. 전쟁은 누가 뭐라해도 더럽고 좆 같은거야.

노통. 베트남에 국익때문에 용병 보낸거 사과해놓고는, 지금 이라크엔 언제 사과하러 갈거유? 평화 재건이니 뭐니 헛소리 하지 마슈. 거기 사람들이 얼마나 자존심이 센 사람들인지 알기나 하슈? 거기서 뭔 뻘짓을 하더라도 외국 군대가 들어왔다는 사실에 치를 떠는 사람들인데…

어떤 이유든지 외국군대가 주둔하고 있다는 사실은, 주권국가로썬 치욕이란 사실.. 더 잘아는 사람이 뭐하는 짓인지..

[#M_ 죽음들..(18+) | 닫기 |

이라크전에서 안면에 치명상을 입고 사망한 미군과 이라크인.

아래의 이라크인은 미군에 의해 1-3m 정도의 근거리에서 조준사격 으로 사망. ” tt_link=”” tt_w=”457px” tt_h=”628px” tt_alt=”” />_M#]

10 thoughts on “누가 뭐라해도 전쟁은 좆같다

  1. 아무리 개인적인 홈페이지라고는 하지만 이런장면 보는것을 쉽게 처리한것은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불특정다수가 님의 홈페이지를 본다는걸 아실런지..
    익숙한 어른세대라 하더라도 별로 좋지 않은 사진인데 나이어린 친구들은 어떨지 생각
    해보지 않으셨나요?

  2. 사격과 관련된 코믹한 이미지를 찾아 구글검색하다가 우연히 이곳에 들렀습니다.
    윗분 말씀대로 아무리 개인적인 공간이라지만 조금은 충격이군요.

    1. 18세 이상 이란 문구를 넣고, 처음에는 안보이게 접어둔 그림입니다. 물론 그 것에 대한 클릭은 본인의 자유이구요. 이곳은 철저한 저 개인의 공간입니다. 올리던 말던 제 맘이니 보시던 말던 편한대로 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들리시던 아니시던지도 본인의 자유입니다. 조회수. 검색순위에는 관심도 없으니, 아니다 싶으심 안들리시는것도 자유입니다. 자기검열 같은거 할 생각없으며 언제나 이랬고 또 이렇게 운영할 생각입니다. 고견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어린 학생들 생각하신다면, 헌법에 명시된 개인의 표현의 자유를 침해하지 마시고, 검색엔진과 포털에게 강하게 항의를 해보시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