륜이 아빠랑…

cannon IXY 500 / 륜이아빠

cannon IXY 500 / 맛간 피아노맨
륜이 아빠랑 오랫만에 연락이 되어서 한잔 했다. 양정 동의공업전문대학교 앞에 있는 로바다야끼에서..사실 가영이 놀이터에서 노는거 보면서 유부클럽 분들 이유없이 생각나서 안부전화 하다가 잡힌 술자리 ^^

꼭지에게 사실은 퇴근전에 전화해서 오늘 한 2-3만원 필요하다고 했더니 뭐할 예정이냐길래, ” 유부클럽 모임이야” 라고 보고 했더니 잔말 안하고 주시는거 있지. (신뢰와 믿음의 유부클럽 만세!)

원래 회원이신 목사님도 함께 모실려고 했는데, 워낙 바쁘신 분이라 당일날 연락드린게 잘못이었나, 전화받으시면서도 허허 웃으시는데 되려 내가 죄송했다.

륜이 아버님은, 참 아름다운 분이다. 가족사랑에 대해서는 내가 참 배울점이 많은 분이다. 서로 편하게 웃으면서 한잔 했지만, 사실 맘속으론 무릎꿇고 마셨다. 술한잔 하면서도 계속 전화가 와서 참 송구했다. 바쁜분 모시고 앉아서 내 푸념만 내뱉고 있었으니…

곧 유부클럽 가족들끼리 모임에 대해서 상의하고, 다음 모임때는 부담없는 가족모임을 가지기로 큰 합의를… 륜이 아버님. 오늘 즐거웠어요 ^^근데 블로그 좋은거예요. 어떤새끼처럼 자기 자랑하는 목적만 아니믄.. 본인 말구 그냥 자제분들 커서 물려준다고 생각하시고 한번 시작해보세요. ^^

참. 그거 시렬

C-341-SVF-170-JST-340-TUZ-170-RMQ-PDY

이예요 ^^ 부디 도움이 되시길…

오늘 먹은 것들

양정 동의전문대학교 앞 <정> 로바다야키 회비 2만원
3만원짜리 세트(절라 많이 나왔다. 싸가고 싶었다)
소주 5병 (그래도 안주가 남더라. 암튼 무지 많이 나왔다. 5만원짜리 시키면 큰일날뻔 했다)
담배 2갑

5 thoughts on “륜이 아빠랑…

  1. 앗. 약속했었나요? 잊고 있었나 봅니다. 컴퓨터 라이터가 이상하게 공시디는 궈지는데 디비디는 자꾸 에러가 나서 미디어라이터만 떼서 수리를 보내놓은 상태입니다. 추석 끝나고 다시 보내준다는데, 예감이 별로 안좋습니다. 어쨋든 라이터 수리되는대로 곧 보내드리겠습니다…죄송..죄송..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