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학교앞 카레전문점 KIRIN

경성대앞 카레전문점 KIRIN

경성대학교 앞의 KIRIN이라는 카레전문점에서 오늘 모임을. 카레말고도 다양한 카레관련 음식들이 서비스 되고 있는데, 무척 맛있다. 대학앞이니 가격도 싸고 양도 푸짐.

KIRIN의 스패셜메뉴카레

아 역시 내 예상이 맞았어. 올드보이 영화를 보면 오대수가 밖으로 빠져나와서 막 돌아다니다가, 자기가 갇혀있던 곳을 습격하는 장면이 있다. 수십명을 박살내고 나서 다시 거리로 나와 <아 오늘대 대충 수습이 안된다>고 중얼거리면서 피를 뚝뚝 흘리고 가다가, 유지태의 도움으로 택시를 타는 장면이 있다.

그런데 그장면에서의 거리의 모습이 이상하게 낳익었는데, 역시 내 예상이맞았다. 그 장면이 나오는 거리앞에 바로 이 KIRIN 카레전문점이 있었다. 그리고 최민식씨가 여길 들러서 한그릇 하고 갔었나보다. 풋.

KIRIN의 카레는 일본방식이다. KIRIN이란 단어도 일본의 유수 카레 메이커의 이름이다. 일본카레는 강한맛을 줄이고 담백한 맛이 난다. 그리고 일본애들이 하는짓이 뻔하지.. 완전히 자기것처럼 만들어놓은 카레다. (김치가 지금 이꼴나고 있지. 시발넘들)

특유의 담백한 일본카레에 돈가스나 혹은 오징어같은것을 넣어서 함께 먹는데, 맛이 일품이다. 카레 싫어하는 가영이도 꾸역꾸역 한접시를 다 비웠다. 이건 정말 놀라운 사실이다.

댓글 남기기